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 검색

장바구니0

특산물 소개

특산물 소개

조치원 복숭아


전통 및 재배기술
1908년 농촌진흥청의 산실인 권업모범장 과수시험포가 연기지역에 설치되면서 복숭아재배의 적합한 것으로 판단 재배된 것이 효시가 되어 100년이 넘은 현재까지 축적된 기술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재배 환경
알황토질의 알맞은 토양산도와 충분한 일조량으로 기후조건이 복숭아 재배 적지이며 과육이 연하고 향기가 좋으며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맛과 품질
과육이 연하고 맛과 향, 당도가 높을 뿐 아니라 빛깔이 좋아 충청남도에서 유일하게 으뜸Q마크(도지사품질인증)를 획득하고, 도생산량의 50%를 차지하는 세종시의 우수한 특산물 입니다.
특징
세종시 복숭아는 당도가 높고 빛깔이 좋으며 기계선별로 엄선하여 상품의 질이 우수합니다. 또한 비타민 A가 풍부하며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맛과 품질
과피가 얇고 당도가 높아 전국 최상의 배로 각광받고 있으며 농협중앙회에서 전국 우량배품평회에서 2년 연속(96.97년)전국 최우수배로 선정되었으며 농산물 품질 관리원으로부터품질인증을 획득한 상품입니다.
또한, 우리시에서는 2000년, 2001년 연속 동남아 등으로 수출하여 세종시배의 우수성을 세계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영향과 효능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특징
과피가 얇고 당도가 높으며 과육이 연한게 특징이며 풍부한 과즙은
세종시배만의 자랑입니다.
배 생육에 최적인 중부 내륙의 기후와 황토질의 토양 조건, 재배기술이 한데 어우러져 질 좋은 배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포도

맛과 품질
세종시 머루포도는 세종시의 유일한 군립공원 고북저수지 주변의 황토질 토양과 큰 일교차로 특유의 맛을 내고 있다.
머루포도는 특우의 단맛과 은은한 마스캇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우수한 품질로 항바이러스 성분인 타닌과 암 예방효과의 카페인산을 가지고 있어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품질과 효능
우리나라 적색포도주용으로 황용되는 마스캇 베리A는 육질이 연하고 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저장성이 강하여 장기간 보관하여도 품질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징
서면 고복저수지 상류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만생종인 마스캇베리A(일명, 머루포도)와 세레단이 주종을 이루며 당도가 18도이며 맛과 향이 뛰어납니다.

자연농원 정보

CALL CENTER

044-863-3999

peachsarang@naver.com

문의게시판

BANK INFO

COMPANY

자연농원 주소 : 세종시 전의면 운주산로 1410-1
사업자등록번호 : 307-90-38878 대표 : 이광호 전화 : 044-863-3999 휴대폰 : 010-6321-603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7-충남연기-000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광호

Copyright © 2020 자연농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